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찾으시는 내용이 없나요?
1:1 문의 작성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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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결재 오류] 주소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safari가 해당 페이지를 열 수 없습니다.
아이폰에서 safari 브라우저를 통해 결재를 시도할 때에
해당 카드사 앱이 설치 되지 않으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.
"주소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safari가 해당 페이지를 열 수 없습니다."
해결 방법
1) 공식앱을 설치하고 진행하세요.(공식앱 런칭 후 가능)
2) 결재하려는 카드사 앱을 설치하고 다시 진행하세요 (페이지 위쪽에 앱 설치하기 클릭)
3) 사파리 외에 크롬 브라우저 등으로 다시 시도하세요 (카드사 앱 설치 화면으로 연결됨)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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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임직원인 경우 임직원 인증 방법 및 확인 방법
임직원인 경우 공식몰 가장 아래 임직원 인증 버튼을 누르고
회사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넣으시면 인증이 됩니다.
이후 인증이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으실때는
다시 임직원 인증 버튼을 누르셨을 때
"이미 임직원 인증하셨습니다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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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입금 및 네이버 페이, 카카오 페이 결재는 안되나요?
현재는 무통장 입금 및 네이버 페이, 카카오 페이 결재는 안됩니다.
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으나 향후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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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앱 스토어에 OST가 검색되지 않아요.
OST 앱은
서비스 최적 환경인 Android OS 8.0 이상, IOS 14이상 에서만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버전이 낮은 경우, 웹을 통해서 OST 접속이 가능하신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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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대리점 개설은 어떻게 하나요?
대리점 개설 관련 안내 드립니다.
대리점 개설문의는 하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상권팀 팀장 유정훈
☎ 010-2825-095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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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A/S 처리 기준이 궁금합니다.
A/S 처리 기준 안내 드립니다.
AS는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. https://e-jewelryas.com/
(보증서가 사진 첨부되어야 하며, 현재의 OST 공식 홈 구매시의 경우 내역을 캡쳐해도 가능합니다)
또는 전국 OST 판매처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, 수선 요청시에는 보증서가 반드시 첨부되어야 합니다.
(분실 시에는 무상 서비스 및 수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)
◆골드
교환/환불기준
함량 미달에 따른 제품 교환 또는 환불
- 표시와 상품의 내용이 상이(등급, 색상, 크기 천연 또는 합성품 등) 시 제품 교환 또는 환불
AS기준
_보증기간 무상 AS : 재도금(화이트도금 제품 기준) / 끊어짐 및 무색 큐빅 이탈 /조립 불량 /침휘어짐/침줄임/단순수선(잠금장치, 오링 등)
_구매후 1개월이내 무상 AS : 치수 상이(주문 및 생산 오류
_부분 분실 및 기타 수선 시 유상 AS 및 AS 불가 시 유상 재제작
※ OST 골드의 품질 보증 기간은 6개월입니다.
※ 보증기간 내 무상 AS로 제품 복구가 어려운 경우에는 재제작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고객 사용으로 인한과실 유,무에 따라 유상 재제작
될 수 있습니다.
◆실버제품 AS유형 및 처리기준
_구매후 1개월 무상 AS : 체인 끊어짐 / 무색 큐빅 이탈 / 조립 불량 / 광 세척(무도금제품만 해당)
_부분 분실 및 기타 수선 시 유상 AS
- 수리 불가 시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실비 보상교환 적용
- 수리 불가 시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 고객부담금 50% 보상교환 적용
◆시계 AS 유형 및 처리 기준
_자체 결함 시 : 무상 AS 또는 수리 불가 시 무상 교환 /구입후 3개월이내
- 수리 불가 시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실비 보상교환 적용
- 수리 불가 시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 고객부담금 50% 보상교환 적용
1.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동일하자(성능, 기능상의 하자)가 3회 이상 발생하거나
수리 부자재가 없을 경우 수리 불가로 판단하여 보상 교환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.
2. 인덱스 / 큐빅 / 습기 등 일반적인 수리는 제품 자체의 결함으로 보지 않습니다.
3. 구매 3개월 이후에는 상품 자체 결함을 인정하지 않습니다.
4. AS 부자재 보유기간 경과 후 수리 불가로 판단 시 보상 교환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◆ ( 골드/실버/시계 공통 AS처리기준)
1. 3만원 이하의 제품은 제품 결함인 경우 7일 이내 무상
교환으로 처리 가능하며 이후는 유상 AS로 수리 가능합니다. 수리 불가시 보상교환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2. 보상 교환 시 실 수선비가 보상 교환 부담금보다 높을 경우
실 수선비로 적용됩니다.
3. 무상 AS 기간이라도 고객 부주의로 인한 경우 유상으로
처리됩니다.
4. 구매 시 AS 불가 안내를 받은 제품은 일부 AS만 가능하거나
재제작 시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5. AS 서비스의 책임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이며 기간 내
수리가 불가한 경우 제품 재제작 또는 보상 교환을 통하여
처리됩니다.
6. AS 책임 기간 이후라도 AS가 가능한 경우 유상 AS는
지속적으로 가능합니다.